로고

×
  • 로고

불편신고접수

여행사로부터 겪으신 불편한 사항을 올려 주십시오.

여행계약 불이행 등 각종 불편신고 접수내용은 해당 여행사에 사실관계를 확인 후 결과를 알려드리오니, 신고인 및 해당업체의 담당자의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비밀번호 기재안내

비밀번호 확인은 여행사, 신고인의 개인정보 보호차원에서 시행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 (여행불편신고는 작성자만 보실 수 있습니다.)

여행사 부도·폐업에 따른 피해신고 접수

동 여행불편처리센터 사이트가 아닌 한국여행업협회 홈페이지(www.kata.or.kr) '여행피해공고'를 참조하여 접수하셔야 합니다.

2,143건의 자료가 있습니다.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답변
공지
★★★여행사 부도·폐업 관련 여행피해구제 접수방법 안내★★★
K*** 2018-10-04  
2142
국내여행상품할인지원사업 영수증처리
박** 2021-12-07 답변중
2141
제주렌트카 대행업체 사기피해
강** 2021-12-06 답변완료
2140
코로나19 신규 변이 발생과 외교부 특별여행주의보 3단계 발령에 따른 해외여행 상품 계약 해제시 여행사 횡
오** 2021-12-01 답변완료
2139
중의적 표현을 명확히 지적, 철저히 교육하시기 바랍니다.
구** 2021-11-30 답변중
2138
[수정]차별의 소지가 있는 ''장애인 이용가능''에 대해서
구** 2021-11-30 답변중
2137
투어비스가 올렸던 60% 부분환불 표현 증거 제시합니다.
구** 2021-11-30 답변중
2136
여기 담당자님과 통화한 내용 올려드릴께요
구** 2021-11-30 답변중
2135
투어비스의 문제점을 지적하고자 합니다.
구** 2021-11-30 답변중
2134
투어비스와 더이상 업무를 진행하지 마시길 바랍니다.
구** 2021-11-30 답변중
여행불편처리센터 1588-8692 신고 및 의견 올리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