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고

×
  • 로고

여행불편처리센터

TRAVEL SAFETY INFORMATION

불편신고접수

여행사로부터 겪으신 불편한 사항을 올려 주십시오.

여행계약 불이행 등 각종 불편신고 접수내용은 해당 여행사에 사실관계를 확인 후 결과를 알려드리오니, 신고인 및 해당업체의 담당자의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비밀번호 기재안내

비밀번호 확인은 여행사, 신고인의 개인정보 보호차원에서 시행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 (여행불편신고는 작성자만 보실 수 있습니다.)

여행사 부도·폐업에 따른 피해신고 접수

동 여행불편처리센터 사이트가 아닌 한국여행업협회 홈페이지(www.kata.or.kr) '여행피해공고'를 참조하여 접수하셔야 합니다.

2,151건의 자료가 있습니다.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답변
공지
★★★여행사 부도·폐업 관련 여행피해구제 접수방법 안내★★★
K*** 2018-10-04  
2150
여행사의 과도한 운영수수료 (사전에 사이트 내 미기재한 부분/안내 못 받음)
백** 2022-01-14 답변완료
2149
항공권 환불
석** 2022-01-03 답변완료
2148
에이원항공여행사의 헌신과 배려로 무사히 잘 다녀왔습니다!
구** 2021-12-26 답변완료
2147
여행사 티켓 변경 및 환불 관련
김** 2021-12-22 답변완료
2146
여행비 반환의건
이** 2021-12-21 답변완료
2145
항공료환불
김** 2021-12-21 답변완료
2144
신혼여행 취소수수료 과다부과
박** 2021-12-17 답변완료
2143
여행취소요금가다책정
이** 2021-12-08 답변완료
2142
국내여행상품할인지원사업 영수증처리
박** 2021-12-07 답변완료
여행불편처리센터 1588-8692 신고 및 의견 올리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