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고

×
  • 로고

여행불편처리센터

TRAVEL SAFETY INFORMATION

불편신고접수

여행사로부터 겪으신 불편한 사항을 올려 주십시오.

여행계약 불이행 등 각종 불편신고 접수내용은 해당 여행사에 사실관계를 확인 후 결과를 알려드리오니, 신고인 및 해당업체의 담당자의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비밀번호 기재안내

비밀번호 확인은 여행사, 신고인의 개인정보 보호차원에서 시행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 (여행불편신고는 작성자만 보실 수 있습니다.)

여행사 부도·폐업에 따른 피해신고 접수

동 여행불편처리센터 사이트가 아닌 한국여행업협회 홈페이지(www.kata.or.kr) '여행피해공고'를 참조하여 접수하셔야 합니다.

2,493건의 자료가 있습니다.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답변
공지
★★★여행사 부도·폐업 관련 여행피해구제 접수방법 안내★★★
K*** 2018-10-04  
2492
여행중 유산 피해보상 환불의 건
김** 2023-12-08 답변중
2491
이스라엘성지순례 미출발 상품에 대한 취소수수료 청구
류** 2023-12-07 답변중
2490
인천공항에 팔순 노모 가족을 내팽개쳐놓고 혼자 비행기 탑승한 가이드를 신고합니다.
김** 2023-12-05 답변완료
2489
여행불편신고
박** 2023-12-03 답변완료
2488
취소료 관련 문의
장* 2023-11-28 답변완료
2487
모두투어 계약불이행 신고합니다
손** 2023-11-27 답변완료
2486
여행사 허위계약에따른 피해보상
김** 2023-11-25 답변완료
2485
해외 패키지
이** 2023-11-24 답변완료
2484
항공권 취소 후 텍스 외 전액 환불 불가 조치
김** 2023-11-22 답변완료
여행불편처리센터 1588-8692 신고 및 의견 올리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