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고

×
  • 로고

여행불편처리센터

TRAVEL SAFETY INFORMATION

불편신고접수

여행사로부터 겪으신 불편한 사항을 올려 주십시오.

여행계약 불이행 등 각종 불편신고 접수내용은 해당 여행사에 사실관계를 확인 후 결과를 알려드리오니, 신고인 및 해당업체의 담당자의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비밀번호 기재안내

비밀번호 확인은 여행사, 신고인의 개인정보 보호차원에서 시행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 (여행불편신고는 작성자만 보실 수 있습니다.)

여행사 부도·폐업에 따른 피해신고 접수

동 여행불편처리센터 사이트가 아닌 한국여행업협회 홈페이지(www.kata.or.kr) '여행피해공고'를 참조하여 접수하셔야 합니다.

2,651건의 자료가 있습니다.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답변
공지
★★★여행사 부도·폐업 관련 여행피해구제 접수방법 안내★★★
K*** 2018-10-04  
2650
여행사측의 귀책으로 인한 당일취소 통보에 대한 환불, 적절한 피해보상을 요청합니다.
이** 2024-07-10 답변완료
2649
kkday 당일예약취소
이** 2024-07-10 답변완료
2648
노랑풍선 - 패키지 여행 1달보름 전 취소 건
김** 2024-07-10 답변완료
2647
여행업 등록 여부 확인
서** 2024-07-04 답변완료
2646
계약금 사용 불가 통보
이** 2024-07-02 답변완료
2645
시스템오류임에도 취소불가, 패키지판매 불가능 상품 판매후 취소불가, 대응에 문제
j** 2024-06-30 답변완료
2644
여행 당일 일방적 취소 및 환불 미이행
이** 2024-06-26 답변완료
2643
[교원투어] 유럽 여행 중 인솔자 가이드의 미흡한 안내로 인한 불만
박** 2024-06-26 답변완료
2642
교원투어-여행이지 몽골 패키지 계약내용과 다른 숙소 제공에 대한 건
최** 2024-06-26 답변완료
여행불편처리센터 1588-8692 신고 및 의견 올리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