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고

×
  • 로고

여행불편처리센터

TRAVEL SAFETY INFORMATION

불편신고접수

여행사로부터 겪으신 불편한 사항을 올려 주십시오.

여행계약 불이행 등 각종 불편신고 접수내용은 해당 여행사에 사실관계를 확인 후 결과를 알려드리오니, 신고인 및 해당업체의 담당자의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비밀번호 기재안내

비밀번호 확인은 여행사, 신고인의 개인정보 보호차원에서 시행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 (여행불편신고는 작성자만 보실 수 있습니다.)

여행사 부도·폐업에 따른 피해신고 접수

동 여행불편처리센터 사이트가 아닌 한국여행업협회 홈페이지(www.kata.or.kr) '여행피해공고'를 참조하여 접수하셔야 합니다.

2,154건의 자료가 있습니다.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답변
공지
★★★여행사 부도·폐업 관련 여행피해구제 접수방법 안내★★★
K*** 2018-10-04  
2153
인터파크 투어 일정대로 하지않음, 최악의여행
정** 2022-05-17 답변완료
2152
여행사 환불 문의
천** 2022-05-16 답변완료
2151
터키여행건
양** 2022-05-12 답변완료
2150
여행사 일방적 취소후 환불 수수료
이** 2022-05-09 답변완료
2149
여행상품 미이행
이** 2022-05-05 답변완료
2148
신혼여행 계약금 및 항공권 환불
박** 2022-04-29 답변완료
2147
신혼여행계약금환불
유** 2022-04-05 답변완료
2146
보증보험 청구
이** 2022-03-07 답변완료
2145
제주 올레 투어 업체가 환불을 말로만 하고 하지 않고 있습니다.
김** 2022-03-06 답변완료
여행불편처리센터 1588-8692 신고 및 의견 올리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