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고

×
  • 로고

여행불편처리센터

TRAVEL SAFETY INFORMATION

불편신고접수

여행사로부터 겪으신 불편한 사항을 올려 주십시오.

여행계약 불이행 등 각종 불편신고 접수내용은 해당 여행사에 사실관계를 확인 후 결과를 알려드리오니, 신고인 및 해당업체의 담당자의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비밀번호 기재안내

비밀번호 확인은 여행사, 신고인의 개인정보 보호차원에서 시행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 (여행불편신고는 작성자만 보실 수 있습니다.)

여행사 부도·폐업에 따른 피해신고 접수

동 여행불편처리센터 사이트가 아닌 한국여행업협회 홈페이지(www.kata.or.kr) '여행피해공고'를 참조하여 접수하셔야 합니다.

2,175건의 자료가 있습니다.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답변
공지
★★★여행사 부도·폐업 관련 여행피해구제 접수방법 안내★★★
K*** 2018-10-04  
2174
폴란드 항공의 항공 서비스 불이행에 대한 보상 절차
강** 2022-08-12 답변완료
2173
항공권 영문 철자 하나로 14만원 발권취소
김** 2022-08-12 답변중
2172
모두투어 스페인 상품 계약위반
이** 2022-08-10 답변완료
2171
화가나네요2
철** 2022-07-26 답변완료
2170
화가나네요
남** 2022-07-26 답변완료
2169
항공권발권 수수료를 고객에게 전가
최** 2022-07-22 답변완료
2168
입국전 PCR,신속항원검사(탑승시 음성확인서요구) 입국후 PCR검사 의무 폐지와 관련
개**** 2022-07-21 답변완료
2167
신고내용2166번 추가입력
이** 2022-07-19 답변완료
2166
온누리투어 고객기만행위 신고
이** 2022-07-19 답변완료
여행불편처리센터 1588-8692 신고 및 의견 올리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