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준비

TRAVEL PREPARATION

불편신고접수

여행사로부터 겪으신 불편한 사항을 올려 주십시오.
여행계약 불이행 등 각종 불편신고 접수내용은 해당 여행사에 사실관계를 확인 후 결과를 알려드리오니,
신고인 및 해당업체의 담당자의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비밀번호 기재안내
비밀번호 확인은 여행사, 신고인의 개인정보 보호차원에서 시행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(여행불편신고는 작성자만 보실 수 있습니다.)
여행사 부도·폐업에 따른 피해신고 접수
동 여행불편처리센터 사이트가 아닌 한국여행업협회 홈페이지(www.kata.or.kr)
'여행피해공고'를 참조하여 접수하셔야 합니다.

1,989건의 자료가 있습니다.
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답변
공지
★★★여행사 부도·폐업 관련 여행피해구제 접수방법 안내★★★
K*** 2018-10-04  
1988
가루다항공 전액환불 요청
이** 2020-04-01 답변완료
1987
가루다 항공 환불불가 신고
김** 2020-04-01 답변완료
1986
환불 정책
오** 2020-04-01 답변완료
1985
항공권 바우처 환불 강행
윤** 2020-04-01 답변완료
1984
가루다항공 인천-발리
김** 2020-04-01 답변완료
1983
가루다항공 항공권 취소건을 환불이 아닌 바우처 변경으로 강제
오** 2020-03-31 답변완료
1982
여행사 지사의 부도로 인한 본사에 피해 사실 청구
이** 2020-03-31 답변완료
1981
코로나19 사태로 인한 항공사의 일방적인 항공편 결항 및 환불 거부
성** 2020-03-31 답변완료
1980
항공사의 환불 규정 임의 변경
이** 2020-03-31 답변완료
여행불편처리센터 : 1588-8692 신고 및 의견 올리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