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준비

TRAVEL PREPARATION

불편신고접수

여행사로부터 겪으신 불편한 사항을 올려 주십시오.
여행계약 불이행 등 각종 불편신고 접수내용은 해당 여행사에 사실관계를 확인 후 결과를 알려드리오니,
신고인 및 해당업체의 담당자의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비밀번호 기재안내
비밀번호 확인은 여행사, 신고인의 개인정보 보호차원에서 시행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(여행불편신고는 작성자만 보실 수 있습니다.)
여행사 부도·폐업에 따른 피해신고 접수
동 여행불편처리센터 사이트가 아닌 한국여행업협회 홈페이지(www.kata.or.kr)
'여행피해공고'를 참조하여 접수하셔야 합니다.

2,086건의 자료가 있습니다.
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답변
공지
★★★여행사 부도·폐업 관련 여행피해구제 접수방법 안내★★★
K*** 2018-10-04  
2085
가루다항공 항공권 환불요청 件
조** 2020-12-01 답변완료
2084
탑승객 이름 변경건
이** 2020-11-19 답변완료
2083
숙박대전쿠폰 쓰지말고. 현금내라하고. 쫒아낸후. 냄새난다고 꺼지라고 욕한 호텔과 야놀자
홍** 2020-11-16 답변완료
2082
여행사 환불
이** 2020-11-11 답변완료
2081
여행사 연락 불가
이** 2020-11-11 답변완료
2080
알지오 투어 여행사와 계약서도 안썼는데 상품이 너무 허잡하여 취소하려 핬더니 패널티 500만원
이** 2020-11-10 답변완료
2079
여행사 숙박관련 말이 틀립니다.
김** 2020-11-03 답변완료
2078
익스피디아 항공권 환불 지연 조속처리 요청
이** 2020-11-03 답변완료
2077
항공료 환불
김** 2020-10-20 답변완료
여행불편처리센터 : 1588-8692 신고 및 의견 올리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