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준비

TRAVEL PREPARATION

불편신고접수

여행사로부터 겪으신 불편한 사항을 올려 주십시오.
여행계약 불이행 등 각종 불편신고 접수내용은 해당 여행사에 사실관계를 확인 후 결과를 알려드리오니,
신고인 및 해당업체의 담당자의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비밀번호 기재안내
비밀번호 확인은 여행사, 신고인의 개인정보 보호차원에서 시행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(여행불편신고는 작성자만 보실 수 있습니다.)
여행사 부도·폐업에 따른 피해신고 접수
동 여행불편처리센터 사이트가 아닌 한국여행업협회 홈페이지(www.kata.or.kr)
'여행피해공고'를 참조하여 접수하셔야 합니다.

2,069건의 자료가 있습니다.
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답변
공지
★★★여행사 부도·폐업 관련 여행피해구제 접수방법 안내★★★
K*** 2018-10-04  
2068
본인확인 없이 진행된 항공권 예약 확정
이** 2020-09-10 답변중
2067
코로나 2.5단계로 인한 취소 금액 폭리 취하는 여행사
김** 2020-09-07 답변완료
2066
취소불가
김** 2020-08-29 답변완료
2065
신혼여행 숙박 및 레져 미환불
구** 2020-08-28 답변완료
2064
항공권 환불 미처리건
장** 2020-08-28 답변완료
2063
제주도 에어카텔 계약금 미환불
장** 2020-08-24 답변중
2062
입실거부당했는데 비용환급을 안해줍니다
심** 2020-08-24 답변완료
2061
제주도 여행업체 부당위약금 징수 관련
조** 2020-08-23 답변중
2060
(투어로여행사) 3차례 환불 지연시키고 반년간 환불을 안해준 여행사.
신** 2020-08-20 답변완료
여행불편처리센터 : 1588-8692 신고 및 의견 올리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