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준비

TRAVEL PREPARATION

불편신고접수

여행사로부터 겪으신 불편한 사항을 올려 주십시오.
여행계약 불이행 등 각종 불편신고 접수내용은 해당 여행사에 사실관계를 확인 후 결과를 알려드리오니,
신고인 및 해당업체의 담당자의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비밀번호 기재안내
비밀번호 확인은 여행사, 신고인의 개인정보 보호차원에서 시행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(여행불편신고는 작성자만 보실 수 있습니다.)
여행사 부도·폐업에 따른 피해신고 접수
동 여행불편처리센터 사이트가 아닌 한국여행업협회 홈페이지(www.kata.or.kr)
'여행피해공고'를 참조하여 접수하셔야 합니다.

2,045건의 자료가 있습니다.
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답변
공지
★★★여행사 부도·폐업 관련 여행피해구제 접수방법 안내★★★
K*** 2018-10-04  
2044
코로나19로 인해 신혼여행 취소 관련 환불요청에 대한 미처리
강** 2020-07-13 답변완료
2043
여행사 항공권 미환불 조치 및 미응답
정** 2020-07-10 답변완료
2042
항공권 취소에 따른 환불 요청에 미처리
박** 2020-07-09 답변완료
2041
여행상품 취소 환불 지연
염** 2020-07-09 답변완료
2040
여행사 여행 취소 환불 지연
심** 2020-07-09 답변완료
2039
여행사 환불 처리 지연
이** 2020-07-07 답변완료
2038
코로나19로 인하여 몰디브 입국금지관련 리조트 취소문의.
김** 2020-07-07 답변완료
2037
제주여행 부당 취소 수수료 꼭 처리해주세요.
김** 2020-07-07 답변완료
2036
투어2000 환불 문제
김** 2020-07-06 답변완료
여행불편처리센터 : 1588-8692 신고 및 의견 올리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