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준비

TRAVEL PREPARATION

불편신고접수

여행사로부터 겪으신 불편한 사항을 올려 주십시오.
여행계약 불이행 등 각종 불편신고 접수내용은 해당 여행사에 사실관계를 확인 후 결과를 알려드리오니,
신고인 및 해당업체의 담당자의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비밀번호 기재안내
비밀번호 확인은 여행사, 신고인의 개인정보 보호차원에서 시행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(여행불편신고는 작성자만 보실 수 있습니다.)
여행사 부도·폐업에 따른 피해신고 접수
동 여행불편처리센터 사이트가 아닌 한국여행업협회 홈페이지(www.kata.or.kr)
'여행피해공고'를 참조하여 접수하셔야 합니다.

2,129건의 자료가 있습니다.
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답변
공지
★★★여행사 부도·폐업 관련 여행피해구제 접수방법 안내★★★
K*** 2018-10-04  
2128
항공여행사의 항공권 취소수수료
권** 2021-10-15 답변중
2127
관광상품해지 과한 수수료
김** 2021-10-14 답변완료
2126
(추가자료)주식회사 본보야지 에바종 관련 피해중재 요청드립니다.
조** 2021-09-27 답변완료
2125
후불제 여행사 관련하여 돈을 돌려받지 못하고있습니다.
이** 2021-09-24 답변완료
2124
주식회사 본보야지 에바종 관련 피해중재 요청드립니다.
조** 2021-09-23 답변완료
2123
소울투어 (울릉도행) 항의글입니다. 강력조치 부탁드립니다.
김** 2021-09-21 답변완료
2122
콘도투어 강력한 제재조치를 부탁드립니다
홍** 2021-09-14 답변완료
2121
에바종의 환불금 미지급 관련 도움 부탁드립니다.
차** 2021-09-02 답변완료
2120
여행사환불
장** 2021-08-24 답변완료
여행불편처리센터 : 1588-8692 신고 및 의견 올리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