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준비

TRAVEL PREPARATION

불편신고접수

여행사로부터 겪으신 불편한 사항을 올려 주십시오.
여행계약 불이행 등 각종 불편신고 접수내용은 해당 여행사에 사실관계를 확인 후 결과를 알려드리오니,
신고인 및 해당업체의 담당자의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비밀번호 기재안내
비밀번호 확인은 여행사, 신고인의 개인정보 보호차원에서 시행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(여행불편신고는 작성자만 보실 수 있습니다.)
여행사 부도·폐업에 따른 피해신고 접수
동 여행불편처리센터 사이트가 아닌 한국여행업협회 홈페이지(www.kata.or.kr)
'여행피해공고'를 참조하여 접수하셔야 합니다.

1,368건의 자료가 있습니다.
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답변
공지
★★★탑항공 등 사업부도 관련 여행피해구제 접수방법 안내★★★
K*** 2018-10-04  
1367
유류할증료 환율적용 및 숙박 불편
조** 2018-12-13 답변중
1366
여행사통한 에어텔여행
김** 2018-12-13 답변중
1365
특별약관?
황** 2018-12-13 답변중
1364
청주 팜투어 하와이 신혼여행 피해에 대한 보상 요청
배** 2018-12-11 답변중
1363
가격보다가 어이없이 자동결제 되는 시스템
김** 2018-12-09 답변완료
1362
곽동희
곽** 2018-12-09 답변완료
1361
호텔 파업으로 인한 리조트피 환불의 건
김** 2018-12-06 답변완료
1360
일방적인여행취소보상
전** 2018-12-06 답변완료
1359
일방정으로 일정 망치고 피해보상 거부
김** 2018-12-04 답변완료
여행불편처리센터 : 1588-8692 신고 및 의견 올리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