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준비

TRAVEL PREPARATION

불편신고접수

여행사로부터 겪으신 불편한 사항을 올려 주십시오.
여행계약 불이행 등 각종 불편신고 접수내용은 해당 여행사에 사실관계를 확인 후 결과를 알려드리오니,
신고인 및 해당업체의 담당자의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비밀번호 기재안내
비밀번호 확인은 여행사, 신고인의 개인정보 보호차원에서 시행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(여행불편신고는 작성자만 보실 수 있습니다.)
여행사 부도·폐업에 따른 피해신고 접수
동 여행불편처리센터 사이트가 아닌 한국여행업협회 홈페이지(www.kata.or.kr)
'여행피해공고'를 참조하여 접수하셔야 합니다.

2,119건의 자료가 있습니다.
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답변
공지
★★★여행사 부도·폐업 관련 여행피해구제 접수방법 안내★★★
K*** 2018-10-04  
2118
여행사 환불
김** 2021-07-29 답변완료
2117
여행사 환불관련
김** 2021-07-29 답변중
2116
납입완료후에는 크루증행을 못가더라도 해약을하면 원금 돌려준다고했음
전** 2021-07-19 답변완료
2115
납입을 완료후 크루즈 여행을 못가더라도 원금돌려준다고했음
양********* 2021-07-14 답변완료
2114
원주 ""뮤지엄산""의 관람객 편의 무시
청***** 2021-07-09 답변완료
2113
여행사 휴업으로 신혼여행 비용 1년째 환불 못받고 있습니다.
이** 2021-06-28 답변완료
2112
여행사에서 바뀐 규정을 알려주지 않아 가족이 여행지에서 오지 못했습니다.
박** 2021-06-07 답변완료
2111
여행사 계약금환불 문의드립니다.
이** 2021-05-25 답변완료
2110
자유투어 환불이 안되고 있어요
유** 2021-04-28 답변완료
여행불편처리센터 : 1588-8692 신고 및 의견 올리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