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준비

TRAVEL PREPARATION

불편신고접수

여행사로부터 겪으신 불편한 사항을 올려 주십시오.
여행계약 불이행 등 각종 불편신고 접수내용은 해당 여행사에 사실관계를 확인 후 결과를 알려드리오니,
신고인 및 해당업체의 담당자의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비밀번호 기재안내
비밀번호 확인은 여행사, 신고인의 개인정보 보호차원에서 시행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(여행불편신고는 작성자만 보실 수 있습니다.)
여행사 부도·폐업에 따른 피해신고 접수
동 여행불편처리센터 사이트가 아닌 한국여행업협회 홈페이지(www.kata.or.kr)
'여행피해공고'를 참조하여 접수하셔야 합니다.

1,505건의 자료가 있습니다.
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답변
공지
★★★여행사 부도·폐업 관련 여행피해구제 접수방법 안내★★★
K*** 2018-10-04  
1504
여행사 환불 미완성건
유** 2019-04-25 답변중
1503
여행사 환불 미완성건
유** 2019-04-25 답변중
1502
여행사가 여권을 분실하여 여행을 못갓는데 피해보상을 기피
유** 2019-04-20 답변완료
1501
노랑풍선 패키지 계약위반+고지의무,안전배려의무위반(옵션 강요,기망 등)
김** 2019-04-18 답변완료
1500
온누리투어의 강제 및 저급 선택관광 고발합니다
노** 2019-04-17 답변완료
1499
4월1일 불편신고접수
정** 2019-04-16 답변완료
1498
현금영수증 및 직원태도
고** 2019-04-16 답변완료
1497
중국성도 모두투어 전무송 가이드를 고발합니다
이** 2019-04-16 답변완료
1496
항공권 예약이 취소되었는데 저는 취소할마음도 없고 연락도 받지 못하였습니다
홍** 2019-04-15 답변완료
여행불편처리센터 : 1588-8692 신고 및 의견 올리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