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준비

TRAVEL PREPARATION

불편신고접수

여행사로부터 겪으신 불편한 사항을 올려 주십시오.
여행계약 불이행 등 각종 불편신고 접수내용은 해당 여행사에 사실관계를 확인 후 결과를 알려드리오니,
신고인 및 해당업체의 담당자의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비밀번호 기재안내
비밀번호 확인은 여행사, 신고인의 개인정보 보호차원에서 시행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(여행불편신고는 작성자만 보실 수 있습니다.)
여행사 부도·폐업에 따른 피해신고 접수
동 여행불편처리센터 사이트가 아닌 한국여행업협회 홈페이지(www.kata.or.kr)
'여행피해공고'를 참조하여 접수하셔야 합니다.

1,452건의 자료가 있습니다.
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답변
공지
★★★여행사 부도·폐업 관련 여행피해구제 접수방법 안내★★★
K*** 2018-10-04  
1451
하나투어 패키지 괌여행
허** 2019-02-22 답변중
1450
하나투어 서유럽 선택관광
한** 2019-02-19 답변중
1449
중국 공안에 붙잡히다.
조** 2019-02-19 답변완료
1448
여행상품 계약해지에 관한건
김**** 2019-02-19 답변완료
1447
호텔키를 안주는 등 심한 협박에 시달렸던 여행
김** 2019-02-17 답변완료
1446
온라인투어 보라카이 패키지 상품 고발합니다.
허** 2019-02-15 답변완료
1445
서유럽여행
곽** 2019-02-15 답변완료
1444
지에스홈쇼핑북경패키지 롯데관광을 고발합니다
최** 2019-02-15 답변완료
1443
여행상품일정 불이행
류** 2019-02-13 답변완료
여행불편처리센터 : 1588-8692 신고 및 의견 올리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