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준비

TRAVEL PREPARATION

불편신고접수

여행사로부터 겪으신 불편한 사항을 올려 주십시오.
여행계약 불이행 등 각종 불편신고 접수내용은 해당 여행사에 사실관계를 확인 후 결과를 알려드리오니,
신고인 및 해당업체의 담당자의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비밀번호 기재안내
비밀번호 확인은 여행사, 신고인의 개인정보 보호차원에서 시행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(여행불편신고는 작성자만 보실 수 있습니다.)
여행사 부도·폐업에 따른 피해신고 접수
동 여행불편처리센터 사이트가 아닌 한국여행업협회 홈페이지(www.kata.or.kr)
'여행피해공고'를 참조하여 접수하셔야 합니다.

1,814건의 자료가 있습니다.
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답변
공지
★★★여행사 부도·폐업 관련 여행피해구제 접수방법 안내★★★
K*** 2018-10-04  
1813
경추골절 10주진단 여행사의 부당한 업무절차 일정올립니다
박** 2020-01-21 답변중
1812
특별약관 예약 취소료에 관하여
전** 2020-01-21 답변중
1811
여행상품 인터넷 결제 중 오류 발생건 취소 거절과 출금됨
박** 2020-01-21 답변중
1810
임의변경 취소기한
한** 2020-01-20 답변중
1809
후불제 여행 상품의 해지에 따른 해약환급금 지급 불이행 및 소비자 기만 행위 신고
홍** 2020-01-17 답변중
1808
여행일정 축소에 따른 손해배상
이** 2020-01-17 답변중
1807
여행 상품 환불 불만
이** 2020-01-17 답변중
1806
여행계약 불이행-계약내용불일치에 대한 피해신고
윤** 2020-01-16 답변완료
1805
모두투어 고객만족센터 대처 이래도 되는건가요?
황** 2020-01-16 답변완료
여행불편처리센터 : 1588-8692 신고 및 의견 올리기